:: 백설공주클리닉 신림점 :: 성형,피부,체형,보톡스,필러,스페셜클리닉

백설공주 클리닉
백설공주클리닉
  • tab01
  • tab02
  • tab_bg

sw 로고소개

우리 병원의 이름 “S.W”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화 ‘백설공주’를 영어로 번역했을 때 “Snow White”에서 앞 글자를 따와서 “S.W”가 되었습니다.

혹시 백설공주의 원작 이야기를 알고 계시나요??
원작은 독일 ‘그림형제’가 만든 “Schneewittchen”(새 하얀 눈 아이) 입니다.

백설공주는 공주가 아닙니다. 원작에는 공주라는 말이 없습니다. 무슨 말이냐구요?

어느 한 겨울 날, 깃털처럼 눈이 쏟아져 내리던 날에,
어느 여왕님이 검은 흑단 나무로 만들어진 창가에 앉아 바느질을 하고 있었답니다.
그는 창 밖에서 내리는 눈을 바라보며 바느질을 하다가 그만 바늘에 손가락을 찔리고 말았고
결국 눈 위에 세 방울의 피가 떨어졌습니다.
그 눈 위에 떨어진 붉은 것이 어찌나 아름답게 보였던지 여왕님은 그만 속으로 생각하고 말았어요.

‘만일 내가 눈처럼 하얗고, 피처럼 붉고, 창틀의 나무처럼 검은 아이를 가질 수 있다면...’
오래지 않아 여왕님은 딸아이를 보게 되었는데 눈처럼 하얗고, 피처럼 붉고, 흑단나무처럼 검은 머리카락을 지닌 아이였습니다.

- 원작 ‘Schneewittchen’ 中 일부 해석

서양 동화이지만, 동화 속 왕비가 낳은 딸의 아름다운 모습은 꼭 동양의 아름다운 미인을 떠올리게 합니다.
저희 병원은 백설공주의 왕비조차 극찬한 딸의 아름다운 모습을 롤모델로 삼아 S.W에 오시는 모든 고객분들을 백설공주의 완벽한 아름다운 미를 실현 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.
눈처럼 하얀 피부를, 피처럼 붉은 입술을 가진 백설공주의 완벽한 미를 추구하는 저희 S.W에서 아름다움을 실현시키세요!

레이저 소개입니다.
온라인버튼 예약버튼